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동원 오토바이 몰다 교통위반 적발

반응형

정동원 오토바이 몰다 교통위반 적발

가수 정동원이 23일 자정 자동차 전용도로인 동부간선도로에서 오토바이를 몰며 오 진입한 정동원을 적발했습니다. 경찰은 같은 도로를 주행 중이던 운전자에 의해 동부간선도로에 오토바이가 진입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겁니다.

도로교통법상 자동차전용도로를 이륜차로 통행할 경우 30만 원 이하의 벌금이나 구류에 처해집니다. 경찰은 미성년자라는 점에서 우선 석방하고 추후 보호자 동반하에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동원은 2007년 3월 18일 생으로 지난 21일 원동기 운전면허를 취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원동기 면허는 만 16세 이상이면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이어 정동원이 소속되어 있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정동원은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전용도로에 오토바이 오진입 사건은 작년 46건 적발되었습니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동원이 3월 23일 자정 동부간선도로에서 자동차 전용도로를 오토바이로 오진입 하여 교통법규를 위반하였습니다.

이에 현장에서 본인이 교통법규를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랐습니다.

오토바이 첫 운전으로 자동차 전용도로를 인지하지 못하고 위반했던 점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정동원 군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같은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소속사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드림

정동원 오토바이 몰다 교통위반 적발

반응형